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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 Tech Seminar 2016
 
판매가격 80,000원 -> 30,000원 (자료집+원본CD)
발간일 2016년 6월 23일
발간사 Soon communication
 
 
 
 

※본 세미나 자료는 2016년 6월 23일(목)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가상현실(VR) Tech Seminar 2016”에서 연사들이 발표한 자료입니다.

일정상 본 세미나에 참석 치 못하신 분들은 세미나 자료를 통해 가상현실(VR) 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가상현실(VR) 최신기술 정보 및 시장전망, 비즈니스 전략에 관한 정보로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실감형 가상현실 기반의 미래 서비스 기술 동향
- 가상현실 요소기술의 발전동향 및 이슈
- 요소기술의 이슈 및 활용 사례
- 미래응용 서비스 모델 전망



손에 잡히는 VR!-어떻게 광고 미디어와 융합할 수 있을까?
- 엘리베이터에 거울을 달자
- 실수를 많이 해야 실수가 없다
- 결국, 우리가 원하는 VR미디어는?



플랫폼으로서의 가상현실과 비즈니스 모델
- 주요 VR플랫폼 및 생태계 동향
- 오큘러스 리프트 vs. HTC바이스(스팀VR)
- 오픈소스 기반의 OSVR
- 구글의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및 향후 전망



VR컨텐츠 트렌드 & 디바이스 기술
- VR 시장 동향 및 디바이스 기술
- VR 시장 Player들에 관한 소개
- VR 디바이스 기술 및 LG VR전략



5G시대를 대비한 증강현실/가상현실 동향 파악 및 전망
- 5G 시대와 AR/VR
- 사용자 경험의 혁신으로서의 AR/VR
- SKT의 AR/VR 플랫폼 개발 관련 현황 및 사례 전망



게임에서의 VR적용사례 및 극복 과제는?
- VR경험이란 어떤것?
- VR게임개발 현황과 주의점
- VR게임시장에서 노려야 할 VR콘텐츠 시장은?



가상현실(VR)의 현주소와 향후 발전 전망
- 가상현실의 정의와 특징
- VR 주요기업 동향 및 이슈
- 가상현실의 미래 발전 전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