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고성능 점·접착제 최신 기술 이슈 및 상용화 솔루션 세미나" 6월 17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순커뮤니케이션 댓글 0건 조회 2,773회 작성일 20-05-26 10:58

본문

순커뮤니케이션은 6월17일(수)에 여의도 전경련컨퍼런스에서 “고성능 점·접착제 최신 기술 이슈 및 상용화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첨단산업들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최악의 환경에서도 고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핵심 기술로 점·접착제 기술이 부각되고 있다. 각종 첨단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소재가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되는 가운데, 점·접착제 기술은 다양한 환경과 악조건에서 고기능을 발현할 수 있어 그와 관련된 산업의 규모 또한 거대한 시장으로 커지고 있다. 

점·접착제 기술은 신소재 특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이중 소재 간 결합과 접착 기타 복합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로서 모바일, 전자제품을 비롯한 자동차 전장부품에서는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소재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플랫폼 상용화를 위한 고기능성 점접착 소재 동향 ▲유연투명전극 및 점접착 기술 개발 동향 ▲바이오 화학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접착제 개발 ▲디스플레이 산업과 고기능성 복합 필름 ▲마이크로 LED용 점접착제 기술 개발 동향 ▲고출력 전자소자 패키징용 고열전도성 접착소재 기술 동향 및 적용 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점·접착 분야의 최신기술과 향후 산업 방향을 전망하고 상용화에 필요한 최신 솔루션에 대한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사전등록은 6월 16일까지 접수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순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2-2021 © SOON 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